본문 바로가기
좋은 글

삼성동 맛집 차이린 /삼성중앙역 중식당

by 드마생 2023. 7. 1.
728x90
반응형

 

어제는 황금 같은 금요일이었죠~

 

 

한낮에 친구가 짜장면 먹으러 가자고 전화가 왔어요.

 

마침 잘되었다 싶어요.

 

며칠 전부터 짜장면이 먹고 싶었거든요.

728x90

2023.08.17 - [유익한 정보] - 전국 대표적인 지역별 맛집

 

전국 대표적인 지역별 맛집

전국 대표적인 지역별 맛집 전국에는 다양한 지역 특색을 가진 맛집들이 많이 있다. 다음은 몇몇 대표적인 지역별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서울 갈비찜: 강남 지역에서 유명한 갈비찜 전문

fire7983.tistory.com

삼성동 차이린

 

 

부랴부랴 정리한 후 지하철 9호선 급행을 타고

 

봉우사에서 환승

한 정거장 가니 삼성중앙역이네요. 

 

 

에스킬레이터를 타고 3번 출구로 나와 좌측을 쳐다보니

116M 앞 차이린이라고 보였어요.

 

 

 6시 20분쯤 도착해 보니 벌써 사람들이 꽉 찼더라고요

간신히 자리 하나가 비어서 앉았어요.

 

2023.08.15 - [유익한 정보] - 양배추의 주요 효능

 

양배추의 주요 효능

양배추의 주요 효능 양배추는 영양가가 풍부하고 다양한 건강 효과를 제공하는 채소다. 이러한 효능은 주로 그 안에 함유된 영양소와 화학 물질에 기인, 양배추의 주요 효능은 다음과 같다. 항

fire7983.tistory.com

차이린 메뉴판

 

짜장면을 먹자 하고 왔지만 

메뉴를 보게 되네요.

 

그 사이 마음이 바뀔 수도 있어서요.

 

요기조기 살펴보다 

메뉴를 바꾸기로 했어요.

 

꿔바로우

 

별도 소스가 필요 없을 정도로 소스랑 같이 넣어서 볶아 튀겨진 듯했어요.

 

찹쌀이 많이 들어가서  쫄깃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먹기 좋게 잘라져 나와서 먹기도 편했어요.

 

 

마파두부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면서 꿔바로우를 다 먹은 후 

마파두부를 먹었어요.

 

어제는 모처럼 친구를 만나

차이린에서

쫀득쫀득 맛있는 꿔바로우와 보드랍고 고소한 마파두부를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일주일 피로를 다 날려버렸답니다.

반응형

2023.08.05 - [유익한 정보] - 장어의 주요 효능 6가지

 

장어의 주요 효능 6가지

장어의 주요 효능 6가지 장어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음식이다. 주로 아시아 국가에서 인기가 많고, 다양한 요리로 소비된다. 장어의 주요 효능은 다음과 같다. 1. 영양소 공급: 장어는 단

fire7983.tistory.com

 

차이린

서울 강남구 삼성로112길 10 (삼성동 71-24)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